안녕하세요
랜드로버 목동 전시장
김윤교 팀장입니다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24년식
차량 가격 및 정보 안내드립니다.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24년식 모델은
총 6가지 등급이 출시되었으며
등급과 색상 안내드립니다.
3.0 가솔린 P360 모델
P360 Dynamic SE
141,800,000원
P360 Dynamic HSE
152,300,000원
P360 Autobiography
159,700,000원
3.0 디젤 D300 모델
D300 Dynamic HSE
152,300,000원
3.0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550e Dynamic HSE
187,100,000원

뉴 레인지로 스포츠 24년식에는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하단의 공조 및 버튼들이
모두 사라졌으며,
이를 통해 작동하던 모든 기능들은
상단의 13.1인치의
PIVI Pro 스크린에
통합됐습니다.

더욱 고도화된 차세대
PIVI Pro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이
24년식 모델에 적용됐습니다.
기존 하단 컨트롤러를 통해 조작하던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열선/통풍 시트 기능,
주행 모드 및 오디오 볼륨 컨트롤 등은
'터치 및 슬라이딩 컨트롤'이라는
새로운 사이드바 컨트롤러를 통해
직관적이면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MLA-Flex 아키텍처는
내연기관부터 친환경의 PHEV 및
순수 EV와 같은 다양한 파워 트레인을
모두 적용할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이번 24년식에 새롭게 추가된
P550e PHEV 파워 트레인은
400PS 출력의
3.0L 6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과
160kW 전기 모터 그리고
38.2kWh 리튬이온배터리가 결합되어
기존 모델의 PHEV 대비 더 개선된
전기 주행 성능, 정교함
그리고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선사합니다.
내연기관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하여
총 550PS의 출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이를 통해 5m가 넘는 큰 차체의
풀사이즈 SUV인 Range Rover의
0~100km/h을 약 5.0초 만에
주파 시켜 줍니다.
새로워진 PHEV 파워 트레인은
더 길어진 전기 주행 거리를 통해
전기 에너지만으로
WLTP 기준 약 100km가 넘는 거리를
주행할 수 있으며,
높아진 효율만큼 CO2 배출량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줍니다.
또한 50kW DC 급속 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PHEV 모델이며,
1시간 이내에 배터리를 약 80%까지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가정에서 7.2kW AC 월 박스 공급장치를
통해 충전할 경우 5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합니다.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다이내믹한
동적 성능을 더욱 극대화해주는
'스토머 핸들링 팩'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토머 핸들링 팩
옵션금액 : 6,556,000원
*P360 HSE / Autobiograhpy
선택 가능
이 기능은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
올 휠 스티어링,
전자식 액티브 디퍼렌셜
그리고 설정 가능한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
기존 수동식과는 다르게
48V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프런트 및 리어 액추에이터에
전원을 공급하여 작동하는
액티브 롤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롤바 사이에서
이전 모델 대비 약 2배 더 높은
최대 1,400Nm의 토크를
전자식으로 정밀하게 제공해 줘
고속의 코너링이나 돌발 상황에서도
차량의 롤링 각도를
획기적으로 줄여 줍니다.
올 휠 스티어링
전기로 작동하는
리어 차축 조향 장치로서
약 7도의 조향 각도를 제공하며
고속 주행 시 안정성이 향상되고
저속 주행 시에는
더욱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저속에서는 리어 차축이 프런트 차축의
반대로 움직여 회전 반경을
랜드로버 중 가장 작은 차량인
Evoque보다 더 낮은 수준인
11mm 미만으로 만들어 주며
저속 차선 변경, 주차, 그리고 U턴 시
더욱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50km/h 이상의 고속에서는
리어 차축이 프런트 차축과
같은 방향으로 회전하며
차선 변경 시 탁월한 안정성과
빠른 응답성을 제공합니다.
전자식 리어 락킹 티퍼런셜
고속 코너링, 미끄러운 노면 또는
오프로드 주행 중 트랙션이
제한될 때 리어 액슬에서의
최적의 트랙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슬립이 발생할 경우
클러치가 리어 휠을 묶고 양쪽 휠에
최대 동력을 제공함으로써
최적의 트랙션 및 험로 탈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코너링 시 무게의 축이 이동하며
발생할 수 있는 트랙션 손실을
막기 위해 바깥쪽 휠에 토크를 즉각
분배하며 안정된 주행을 도와줍니다.
현재 24년식 입항 물량이
순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전계약" 진행 중이며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랜드로버 목동 전시장
김윤교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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